본문 바로가기
요즘 관심사

내일은 국민가수의 본방과 재방송시간 그리고 투표방법, 시청률까지

by 초록라니 2021. 11. 12.

요즘 제가 즐겨보고 있는 프로그램 중에 하나는 '내일은 국민가수'입니다. 그런데 요즘 왜 이리 눈이 빨리 감기는지 본방을 보고 싶어도 볼 수가 없네요. 그래서 저는 거의 재방으로 시청하고 있죠. 이런 오디션 프로는 본방만의 생동감이 있는데 재방으로 보게 되면 뭔가 아쉽지 않나요. 그래도 어떡해. 자버렸는걸. 

여러분들께 '내일의 국민가수' 본방시간과 재방송시간에 대해 알아보고 시청률 추이는 어떻게 되는지, 마지막으로 투표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내일은 국민가수

트롯 광풍을 일으킨 TVCHOSUN 오디션 제작진이 준비하는 차세대 오디션. 이번엔 K-POP이다.

춤, 노래, 작사, 작곡 퍼포먼스에 이르기까지! 장르불문, 국적불문!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K-POP스타, 국민가수 탄생 프로젝트

 

내일은국민가수
내일은 국민가수

 

미스트롯, 미스터 트롯에 이어 TV조선에서 '내일은 국민가수'를 크게 히트시켰네요. TV조선이 오디션 프로그램은 정말 기똥차게 잘 만드는 것 같아요. 저는 미스 트롯, 미스터 트롯까지 정주행 한 사람입니다. TV조선의 기획능력 칭찬합니다. 너무 재밌어요. 무엇보다 출연진들의 실력이 출중해서 보는 재미가 더욱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팀미션, 1:1 데스매치 등 프로그램 구성도 재미있고요. 마스터들의 올 하트를 받느냐 못 받느냐는 쫄깃함도 재미를 추가해주는 것 같습니다. 내가 응원하는 출연자한테 하트 하나 안 주면 얼마나 원망스러운지 알죠? 하트에 조금 박하신 마스터들이 계시던데... 그래도 누군가는 떨어져야 하는 오디션 프로에서 실력적으로 부족한 부분이 보이면 하트를 안 눌리는 게 공정한 거겠죠.


내일은 국민가수 본방송 시간

편성: TV조선

방송시간: 목요일 오후 10시


내일은 국민가수 재방송 및 쿠팡 플레이

내일은국민가수-재방송시간
내일은국민가수-재방송시간

채널: TV조선, TVCHOSUN2, TV조선 3

각 TV통신사마다 지역마다 지역마다 채널번호가 다른 것 참고하세요.

세 가지 채널에서 재방송을 하고 있습니다. 재방송을 보시려면 채널과 시간을 확인하셔서 재방 보시길 바래요. 본방을 보지 않아도 재방을 보실 수 있는 기회는 많아요. 거의 매일 재방송을 하네요. 

 

그리고 TV 외에도 '쿠팡 플레이' 앱에서 시청 가능합니다. 핸드폰으로 쿠팡 플레이를 다운로드하시거나 스마트 TV가 되시는 분은 TV에서 '쿠팡 플레이'다운로드하여 보시면 돼요!


시청률

내일은국민가수-시청률

시청률이 대단하네요. 요즘 10% 넘기기도 힘든 시대에 12~15% 시청률이 나오고 있네요. 그리고 종합 1위, 장르별 예능 1위. 역시 파급력이 대단하네요. 아무래도 TV 시청을 많이 하시는 나이가 있으신 분들에게도 인기가 많아 이만큼의 시청률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투표방법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는 쿠팡 플레이에서 가능합니다. 우선 스마트 폰에서 '쿠팡플레이'앱을 깔아야 되요. 그리고 로그인 후 '내일은 국민가수' 검색. 근데 검색하지 않아도 인기 TOP20에 떠있어서 굳이 검색하지 않아도 됩니다. 

그리고 내가 응원하는 7명의 가수를 선택하고 투표하기를 누르면 됩니다. 아주 쉽죠.

  1. 쿠팡플레이 앱 다운
  2. 쿠팡플레이 로그인 
  3. '내일은 국민가수' 검색 및 선택
  4. 투표하기 선택
  5. 응원하는 가수 7명 선택
  6. 투표하기 선택

내일은국민가수-투표방법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

저도 투표를 했는데 제가 좋아하는 가수 다 선택하다 보니 7명이 넘어서....... 우선순위 7명만 선택하고 투표하기 했습니다. 이 사람 하자니 저 사람도 해주고 싶고, 이사람도 노래 잘하는데 저사람도 잘하고, 7명 선택하기가 이렇게 어려울 수가.... 선택 장애 결정장애는 오늘도 갈팡질팡이네요.


저는 어제 잔다고 못 본 국민가수 보러 가봐야겠습니다. 스포 당하기 싫은데 워낙 인기가 많다 보니 이곳저곳 여기저기서 스포 당하고 있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