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거제여행]거제 오송웨이브 카페_아이랑 함께 완전 강추!

by 초록라니 2021. 10. 28.

 

요즘 코시국에 해외여행은 못 가고 국내여행 많이들 다니시죠. 9월에 거제여행을 하고 이번에 또 기회가 되어 거제여행을 가게 되었어요. 거제가 이렇게 이쁜 곳이었나 새삼 많이 깨달으며 거제도의 매력을 많이 느끼고 왔답니다. 저희는 아이가 있어 항상 아이와 함께 갈 수 있는 곳을 찾아다녀요. 이번에도 아이와 함께 가면 좋은 카페를 찾아 다녀왔는데요.

바로 거제 오송웨이브 카페입니다! 카페 후기와 카페 메뉴, 주차 정보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

 

거제여행: 오송 웨이브 카페

 

오송웨이브_입구

입구 모습이에요. 저기 커다란 동그라미가 포토존! 인스타 사진용 많이들 찍으시더라고요. 저기 뒤로 커다란 나무가 있어서 저기 서서 사진을 찍으면 정말 느낌 있게 나오더라고요. 


위치

저는 학동흑진주몽돌해수욕장에서 오송 웨이브로 이동했어요. 거제도의 바닷길을 지나 산길을 올라가다 보면 대체 어디 카페가 있다는 거지? 이런 곳에 카페를 만들었을까?라는 생각이 들 때쯤 오송 웨이브가 나타났어요. 초행길인 사람이 느끼기엔 정말 외지에 카페가 위치해있는 느낌이었어요. 참고로 학동 흑진주 몽돌해수욕장에서 20분(11.9km) 정도 걸립니다.

경남 거제시 동부면 오송7길 3-1


주차

주차할 공간은 아주 넉넉해요. 입구에서 들어가 살짝 내리막으로 내려가다 보면 왼쪽에 1주 차, 2주 차 구역이 있고 그 구역이 다 차면 다른 공터에도 주차를 해놓더라고요. 주차자리가 부족하면 카페 안쪽으로 더 들어와서도 공간이 있어 주차 걱정은 안 하셔도 될 것 같아요.

 


메뉴

오송웨이브_order
오송웨이브_메뉴

 

오송웨이브_메뉴
오송웨이브_메뉴
오송웨이브_메뉴

입구에 들어서자 마자 빵들이 진열되어 있고 주문하는 쪽에는 케이크와 아기들이 먹을 수 있는 유기농 우유가 맛 별로 진열되어있네요. 베이커리류가 진짜 진짜 맛있게 생겼던데 가격대가 있어서 쉽게 손이 잘 안 가더라고요. 맛있게 보이는 게 많아 더 많이 먹고 싶었지만 하나만 담았어요.ㅠㅠ 커피나 음료도 가격대가 세네요. 근데 카페 인테리어나 분위기를 보면 이 정도는 해야 수지가 맞겠다는 생각이^^

오송웨이브_주문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 아이스 카페라테, 비트 포카치아를 주문했어요. 저 빵 하나가 6천 원이랍니다..

그리고 32개월 아기는 밀크 아이스크림을 주문해줬어요. 밀크 아이스크림은 상하목장 아이스크림 맛이었고 아기 혼자 먹기엔 양이 꽤 돼서 같이 나눠먹었어요. 멋진 오션뷰를 보면서 선선한 바람과 함께 먹는데 맛없는 게 있을까요.^^ 주문한 건 모두 다 맛있게 먹었어요.  

오송웨이브_밀크아이스크림

 


2층

2층에는 주문하는 곳과 함께 의자와 테이블이 있고 큰 창으로 바다가 보여요. 크~ 거제 바다가 이렇게 이뻤나요. 들어오자마자 탁 트인 창으로 바다가 보이는데 '와 여기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바로 들었어요. 의자와 테이블도 모던한 디자인으로 깔끔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너무 이뻤어요. 오송 웨이브의 카페 분위기가 거제 바다를 더 분위기 있게 멋들어지게 만들어주네요. 그리고 2층 테라스가 있어서 조금 높은 곳에서 잔디와 바다를 보면서 여유를 즐길 수 있어요.

오송웨이브_2층
오송웨이브_오션뷰
오송웨이브_뷰


1층 및 야외

1층으로 내려가면 이렇게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요.

날이 추워지면 이곳에서 오션뷰를 보면서 커피 한 잔해도 좋을 거 같네요.

그리고 화장실도 1층에 있어요.

 

 

야외로 나가면 아주 넓은 잔디밭이 나옵니다. 아기들 뛰어놀기 너무 좋겠죠?! 아기들 데리고 거제 오신 분들 무조건 여기 와보세요! 바다 보면서 속이 뻥 뚫리고 아이들 뛰어노는 거 보면서 커피 한잔 하면 육아가 전혀 힘들지 않아요.^^ 저희 아기도 여기서 잡기 놀이도 하면서 엄청나게 신나게 놀았어요.


카페 정보

오송웨이브
오송웨이브_포토존
오송웨이브_바다가는길

여기 보이는 계단으로 내려가시면 바다가 나와요. 아이와 함께 내려가 바다를 더욱 가깝게 보여줄 수 있어 좋았어요. 카페를 만들면서 사장님이 정말 다각면으로 고심을 많이 했구나라는 게 느껴졌어요. 

 

매일 11:00~21:00 / 마지막 주문 20시

  • 애완견 동반 안됨
  • 아기의자 없음
  • 개인물품(돗자리 캠핑의자 등) 안됨
  • 외부음식 반입 금지
  • 돗자리 대여 가능(보증금 만원)

거제 여행하면서 이쁜 카페들을 많이 봤어요. 거제가 이뻐서 그런지 이쁜 카페들도 왜 이렇게 많나요. 그중에서도 아이랑 함께라면 정말 강추하는 오션 웨이브 카페였어요. 아이들이 뛰어놀기도 좋고 바다를 보면서 엄마아빠는 커피 한잔 하구요. 연인들, 친구들이랑 와서 절대 후회하지 않을 곳이에요. 너무 좋아서 지인들한테 마구마구 추천했어요. 거제에 오면 꼭 가보라구요. 거제여행 중 카페를 방문하고 싶다면 오션웨이브 꼭 방문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