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스타벅스]윈터 e-프리퀀시 이벤트 시작, 실물후기 이쁘다 갖고싶다!

by 초록라니 2021. 10. 28.

스타벅스 윈터 e-프리퀀시 행사가 시작되었어요!

아니, 벌써 겨울? 벌써 크리스마스? 왜 이렇게 시간 왜 이렇게 빠른 거죠. 나이 드니깐 진짜 시간이 더더 초고속..

오늘은 스타벅스 부산교대점을 방문해 프리퀀시 사은품이 얼마나 이쁜지 커피 한 잔 하며 구경하러 왔어요.

스타벅스 매장은 벌써 겨울 준비를 하고 있더라구요. 아직 핼러윈도 안 끝났는데ㅠㅠ 크리스마스도 엄청 금방 오겠죠.

일단 윈터 e-프리퀀시 이벤트에 대해 먼저 알아볼게요.

 


윈터 e-프리퀀시 이벤트

미션 음료 3잔 포함 총 17잔의 음료를 구매하시면, 스타벅스 컴포터 또는 2022 스터벅스 플래너, 또는 스타벅스 아날로그 클락을 드립니다. (9종 중 택 1, 한정수량)

  • e-스티커 적립 기간:2021년 10월 28일~ 12월 31일
  • 증정품 증정기간:2021년 11월 1일~12월 31일
  • 참여방법: 스타벅스 모바일 앱 또는 홈페이지에 등록된 e-프리퀀시 바코드 화면 또는 스타벅스 카드를 매장 파트너에게 제시하면 제조 음료 구매 시, e-스티커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미션 음료

토피 넛 콜드 블루/토피 넛 프라푸치노/핑크 캐모마일 릴렉서/토피 넛 라테/골든 위시 라떼

 

 

스타벅스 윈터 e-프리퀀시 이벤트 안내

 

증정품 상세보기는 링크 달아드릴게요.

https://www.starbucks.co.kr/whats_new/eFreq_gift.do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

www.starbucks.co.kr

 


스타벅스 컴포터/ 2022 스타벅스 플래너/ 스타벅스 아날로그 클락 실물 후기

스타벅스 윈터 프리퀀시 증정품-다이어리/컴포터/클락

컴포터는 진열이 안 돼있어서 실물로 보진 못하고 사진에 보이는 파란 네모난 게 소재를 확인할 수 있는 거였어요. 도톰한 소재로 겨울에 따듯하게 담요로 사용하기 좋을 거 같아요. 다이어리는 분홍색과 초록색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저는 초록색이 너무 이뻐 보이네요. 이쁘다 갖고 싶다!!!

클락도 너무 앙증맞은 사이즈로 귀엽게 생겼더라구요. 브라운과 협업해서 만들었다고 하네요. 브라운이라고 하면 아기체온계로 유명한데 시계도 잘 만드나봐요!

 


저번 스타벅스 프리퀀시 실패해서 이번 프리퀀시 이벤트는 꼭 성공하고 싶네요. 저번엔 쿠폰을 늦게 모으게 되어서 재료 소진.. 이번엔 부지런히 스타벅스 와야겠네요. 지인들에게 커피를 많이 베풀어야겠어요. 스타벅스 윈터 e-프리퀀시 이벤트 이번에도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보이겠어요. 어서어서 서두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