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박신혜와 최태준 결혼과 임신/연애기간/박신혜 프로필/기억에 남는 작품/인스타

by 초록라니 2021. 11. 23.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터넷 뉴스를 보다가 깜짝 놀란 소식이 있어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배우 박신혜와 최태준님이 결혼소식을 알렸어요. 연애를 하고 있는 것도 잊고 있었는데, 저번에 열애설기사를 얼핏 봤던 기억이 나네요. 

연애를 4년동안 하고 있었다고 하네요. 조용조용 이쁘게 연애하고 있었나봐요. 

그러다 결혼 준비와 동시에 이쁜 아이가 찾아왔다고 하는대요. 두사람도 계획되지 않은 임신이 많이 놀랬을거 같네요.

 


박신혜 프로필

출생:1990년 2월 18일/광주광역시, 남구

신체:168cm, A형, 왼손잡이

데뷔:2003년 이승환 MV '꽃'

소속사:(주)솔트엔터테이먼트

 

박신혜-가족사항-배우자-최태준
박신혜 가족사항

 

아니 나무위키 진짜 빠르네요 ㅋㅋㅋㅋㅋ 벌써 배우자 최태준ㅋㅋㅋㅋㅋ

 

 

박신혜 기억에 남는 작품


박신혜님 어릴 때 데뷔해 히트작도 많아요.

기억에 남는 작품도 많은데 그중에서 첫번째는 천국의 계단!

 

천국의 계단

 

최지우 아역으로 나와서 어린 여자애가 닭똥같은 눈물을 뚝뚝 흘리며 얼마나 연기를 잘하던지..

통실한 볼살에 똘망한 눈망울을 아직도 기억해요.

 

 

박신혜-아역시절-천국의계단
천국의 계단-박신혜 아역시절

아구 이쁘다.. 성형하나 안한 얼굴이 참 깨끗하고 눈정화 되네요.

 

천국의계단-박신혜-최지우-아역
천국의 계단-박신혜 아역시절

이때 표독한 새엄마한테 맨날 뺨맞아서 얼마나 슬펐는지ㅠㅠ

어린게 뺨맞으며 연기한다고 얼마나 고생이었을까ㅠㅠ

근데 통실한 볼살도 이쁘고 귀엽다..

 

이렇게 이쁘고 귀엽던 아이는 성숙하고 멋지게 잘 컸네요.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제가 또 열심히 챙겨봤던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이때 살을 쏙 빼고 나와서 엄청 이쁘게 나왔었는데..

현빈이랑 박신혜랑 잘생기고 이쁘고 다했는데 갈 수록 내용이 산으로 가고 지루해져서 오기로 끝까지 봤던 드라마.

알함브라궁전의추억-박신혜-통기타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박신혜

이때 빨간 망을 머리에 쓰고 통기타를 치는 모습을 보고 너무 이뻐서 넋을 놓고 봤었는데요.

다시 봐도 이쁘네요.

어릴 때 모습과 변함이 없어요. 볼살이 좀 빠진 것 밖에는...

 

 이 외에도 '미남이시네요', '상속자들' 등 많은 작품에 출연했었는데 저는 잘 안 본 드라마들이라 패스할게요.


박신혜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ssinz7/


 

공식팬클럽에는 박신혜씨가 결혼에 대한 공식입장을 발표하였네요. 

저랑 나이대가 비슷해서 어릴 때부터 연기활동을 지켜봐왔는데 결혼을 한다고 하니 뭔가 기분이 묘하네요. 오래 봐온 친구 시집보내는 기분이랄까. 아무튼 오랫동안 연애해온 만큼 두사람의 마음은 누구보다 견고할거라 생각되네요. 갑작스럽게 찾아온 아이도 축복이구요. 얼굴도 이쁘고 마음도 이쁘다고 알려진 박신혜님 결혼해서 더욱 안정된 모습 보여주시고 이쁜 아기 기다릴게요.^^

 

댓글